회원가입

  1. 01 이용약관 동의
  2. 02 회원정보 입력
  3. 03 가입완료

전체보기

[통합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바르도인터내셔널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BARDOT공식 홈페이지(www.bardot.co.kr 및 m.bardot.co.kr, 이하 ”사이트”라고 한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이용자" 란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 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이용약관을 동의한 후에 사이트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카카오,네이버 등 자사에서 제공하는 간편회원가입 프로세스를 거쳐 가입 완료한 자들도 동일하게 “회원”으로 포함합니다.
 ③ "비회원" 이란 회원등록을 하지 않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포인트" 란 BARDOT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그 적립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당 사이트의 BARDOT 멤버십 약관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⑦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각종 파일, 링크 등 모든 내용을 의미합니다.
 ⑧ 사이트라 함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과 개정)

 ① 본 약관은 사이트에서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 신청한 모든 회원에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상 필요할 경우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정 이후의 약관에 대한 효력은 개정 이전의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함에 있어 적용일 7일 전(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전)에 온라인상의 공지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공지되고 적용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원이 약관 개정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개정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사이트"의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사이트"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약관 이외에 개별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해당서비스의 이용안내, 별도 약관을 통해 공지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회원가입)

 ① 만 19세 이상에 한해 사이트가 정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동의한 후 개인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회사가 이를 허락하는 것으로 회원이 됩니다.
 ②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식별이 가능한 인증정보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을 통해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 및 권리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 또는 실명인증으로 해야 합니다.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회원에 대해 회사는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실명 미인증 가입에 따른 서비스 제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가입 신청의 양식에 기재된 모든 정보는 반드시 실제정보와 동일해야 하며 실제정보와 동일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른 정보를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⑤ 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승낙을 거부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8조제5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조제5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실명이 아닌 경우
 - 본인의 개인정보 및 실명확인 값이 아닌 경우
 - 신청 시 필요정보를 허위로 기재하는 경우
 - 사회의 안녕 질서 및 미풍약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할 경우
 -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강령,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프로그램 보호법,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⑥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기재하는 회원정보를 실제사항으로 입력해야 하며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변경사항의 미 수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원은 본인이 아닌 타인의 아이디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며 아이디, 비밀번호, 개인정보를 부주의하게 관리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감수합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가 타인에 의해 도용 당하고 있는 지 수시로 확인하여야 하며, 도용 또는 부정 사용의 가능성을 발견할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마친 후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아서 (로그아웃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감수해야 하며 회사가 인정한 공식적인 방법 이외의 방법을 이용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원이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⑥ 서비스 이용 도중 서비스의 버그나 결함을 발견할 경우 회원은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이를 악용하여서는 안됩니다. 

 
제7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되는 일정을 통지합니다. 

 
제8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메뉴, 서면, e-mail, 전화,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③ 회원이 마지막 방문일로부터 1년간 방문이 없을 경우 회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며,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④ 탈퇴 회원의 경우 탈퇴 후 30일 간 재가입이 불가하며, 재가입 시 탈퇴 전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할 수 없으며,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⑤ 다음 아래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강제탈퇴를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내용을 기재한 경우
 -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타인 또는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정보통신망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의 허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해 영리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가 허락하지 않는 방법으로 회사가 운영, 관리하는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
 -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강령,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프로그램 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에 회원이 제공한 e-mail로 통보하며, 그 e-mail 주소가 허위이거나 회원이 확인하지 못한 경우 혹은 회원이 제공한 e-mail 관리 업체의 문제로 전송되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통지 의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에 이를 게시하며 회원이 게시된 통지를 확인하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에게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나 광고를 e-mail 의 방법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관리메뉴에서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e-mail 수신을 거부한 경우에도 회원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타 중대한 영업정책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수신 거부와 관계없이 e-mail 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제10조(서비스 제한)

 ① 회원은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e-mail에 관한 사항을 허위 기재할 경우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도 감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성명과 실명 인증 값을 조회하여 실명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앞서 별도의 인증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 다음 아래의 경우에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아이디 및 개인정보를 도용 또는 허위기재 할 경우
 - 비정상적 행위 및 규정 위반의 경우
 - 게시판이나 기타 온라인 공간에 욕설 등으로 회사 또는 타인에게 불쾌감이나 피해를 줄 경우
 - 서비스의 버그나 결함을 악용하는 경우
 - 회원이 관계법령을 위반하였을 경우 

 
제1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 하며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가공, 복제, 출판, 배포, 방송, 판매하는 행위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 또는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서비스 내에서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해 출판 등을 하고자 할 경우 전화, 우편, e-mail 등의 절차를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내용, 문장, 도형, 상징 등을 통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타 회원 또는 회사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확인되지 않은 미확인 정보나 거짓된 정보일 경우
 - 광고의 목적으로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 회사의 운영자 혹은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 및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의 게시물로 인하여 제3자가 회사에 대한 청구, 소송, 기타 일체의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그 해결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고 회사를 위하여 분쟁을 처리해야 하며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하거나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2조(개인정보 처리방침)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회사는 그 내용을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으로 공지하며 그에 의거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노력합니다. 
 
제13조(손해배상과 면책)

 ①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 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배상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완전히 중단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에 대하여 현금이나 현금에 준하는 가치를 지닌 유무형의 재화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가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피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서비스 중단으로 회원에게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이 면제되며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에 관하여 적합성, 정확성, 시의성, 신빙성에 관한 보증 또는 담보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정보나 서비스에 게시된 다른 회원의 게시물을 통해 법률적 또는 의학적, 기타 재정적 사항에 관하여 필요한 결정을 하고자 할 때에는 반드시 사전에 전문가와 상의하기를 권고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회원에게 다양한 광고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가 아닌 광고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하는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이 직거래 등 본 약관이나 관계법령을 어기고 이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와 이용방법 미숙지, 공지사항 미확인, 부정확한 정보입력 등 회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4조(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① 회사는 개인정보 관리, 서비스 이용 등에 대한 회원들의 불편 및 불만사항, 기타 의견을 홈페이지, e-mail, 전화, 서면 등을 통해 접수하고 처리합니다.
 ② 회사 및 회원은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의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대한민국의 민사소송법에 따른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④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24. 3. 1일부터 적용하고,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온라인 주문 이용약관]

 
 
제1조(주문신청)

BARDOT(www.bardot.co.kr, m.bardot.co.kr) 내 재화 또는 용역 거래 서비스 이용 고객(BARDOT몰을 통하여 온라인 주문을 하는 자를 말하고, 이하 같습니다)은 BARDOT몰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주문을 신청합니다.
 단, 회원의 경우 제2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2. 성명, 주소, 연락처(휴대번호 포함),전자우편주소 입력
 3. 재화 등의 주문신청 내용 확인
 4. 결제방법 선택 

 
제2조(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1조와 같은 주문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주문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BARDOT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신용카드 결제 시, 소유주의 동의를 얻지 않는 불법행위로 추정 또는 확인되었을 경우
 4. 주문 신청 고객이 통합회원 이용약관 제8조 제5항의 회원 자격 제한 대상 고객임이 확인되었을 경우
 5.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승낙 없이 구매하는 경우
 ②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의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 경우 고객은 회사에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3조(대금지급방법)

BARDOT몰에서 주문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직불카드, 선불카드, 신용카드 결제
 2. 인터넷 뱅킹, 폰 뱅킹 등 각종 계좌 이체 및 온라인 무통장입금
 3. 기타 관계 법령 또는 몰의 정책에 따라 허용되어 사전 공지한 지급 방법 

 
제4조(수신확인통지 주문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고객의 주문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사이트"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배송 전 고객의 주문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 또는 용역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1. 제품 수령 후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고객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제5조의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회사는 고객에게 제5조의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제7조(배송)

 ① 회사는 고객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고객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주문한 재화 및 용역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고객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③ 회사와 고객간의 상품의 인도시기 및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우선합니다. 

 
제8조(환급)

 회사는 고객이 주문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사유 확정 후 즉시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21. 12.25일 부터 적용하고,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BARDOT 멤버십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바르도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BARDOT멤버십 서비스(이하 “멤버십” 이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의 제반 권리•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정의

 1.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멤버십 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2. “멤버십 포인트”란 회원이 회사의 상품을 구매할 때 일정부분 적립되는 포인트를 말하며 이는 일정 요건하에 회사의 상품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상품”이란 회사의 BARDOT공식 홈페이지(www.ilovebardot.co.kr 및 m.ilovebardot.co.kr)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및 기타 잡화(굿즈 등)를 의미합니다.
 4. “회원등급”이란 누적구매액, 구매횟수 등 회사가 정한 구매관련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부여되는 등급을 의미합니다. 

 
[제3조]회원 가입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본 약관 및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함으로써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2. 회원은 신청서를 작성, 제출함과 동시에 회사가 정한 본 약관의 모든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에서 특별히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가입, 탈퇴, 포인트의 사용시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 회원의 경우 이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4조]회원 의무 및 혜택

 1.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대금을 지급하면, 제5조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BARDOT 공식 홈페이지 내 구매에 한함.)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몇 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며, 매월 회원등급을 재산정 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은 차기에 산정되는 등급의 적용일 전일까지 유효합니다.
 3. 회원의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회원의 향후 멤버십 가입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제5조] BARDOT Club 포인트 적립 및 사용

 1. BARDOT Club 포인트(이하 “포인트”)는 회원의 최종 결제금액(할인쿠폰,포인트 사용 등 제외한 순수 결제금액)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포인트 적립율이 적용되어 적립되며, 최대적립한도는 50만 포인트로 제한됩니다. (단, 포인트로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제외되며, 회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 할인 특매, 염가판매 상품 등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되거나 적립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적립된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대여, 증여, 매매할 수 없습니다.
 3. 1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는 제품별 판매 가격만큼 누적 시에 사용 가능하며 일부 품목, 할인 특매, 염가 판매 상품 등은 포인트 사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4. 포인트 사용시에는 포인트로만 제품 및 기타 잡화(굿즈 등)을 교환할 수 있으며, 현금 또는 신용카드 등과 합산하여 결제도 가능합니다.
 5. 포인트는 회원가입절차를 통하여 회원으로 인정된 이후부터 적립됩니다. 

 
[제6조] BARDOT Club 포인트 누락 시 처리절차

 1. 누락된 거래 내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0일이며, 구매 증빙자료 효력은 구매 영수증, 카드대금청구서로 한정하며 일반적인 상 관행에 사용되지 못하는 문서는 그 효력을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제7조] BARDOT Club 포인트 삭감 및 소멸

 1. 구매와 리뷰 작성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각 포인트 적립일로부터 1년 경과 시 별도 통보 없이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는 구매 시 혹은 리뷰 작성을 통해 기본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를 의미하며, 구매나 리뷰 작성 외에 사용기한이 특정되어 일시 제공된 포인트는 BARDOT Club 포인트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멤버십을 탈퇴하거나 회사에 의하여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는 적립된 포인트가 자동 소멸됩니다.
 3. 소멸된 포인트 및 사용 후 남은 잔여 포인트에 대해서 회사는 현금이나 현금에 준하는 가치를 지닌 유무형의 재화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유효기간 초과로 인한 멤버십 포인트가 소멸 예정인 고객에게 이를 별도로 고지하지 않습니다.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가 부정한 방법 및 또는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해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때에는 회사는 해당 포인트를 삭감할 수 있습니다. 

 
[제8조]변경 사실의 통지

 1. 회원은 회원의 주소, 연락처 등 멤버십 가입 당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된 경우 지체없이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2. 전항에 따른 통보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지연됨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멤버십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자격을 상실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사망한 때에는 사전 통보 없이 사망일 기준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내용을 등록, 기재 또는 고지한 경우
 - 포인트를 부정하게 적립 또는 사용한 경우
 -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다른 회원이 홈페이지 이용하는 것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 기타 이 약관상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여 거래상 신의를 상실한 경우나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제10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등

 1. 회사는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다음 기준에 따라 수집∙이용 등(이하 ‘활용’이라 합니다)을 합니다.
 가. 수집목적 : 본 계약 관리, 회사의 상품•서비스•이벤트 소개, 시장조사등 마케팅 목적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 본인 인증 등
 나. 정보내용 : 고객명, 성별, 법정생일, 국적, 이동통신사, 휴대폰번호, 주소, 전자우편주소
 다. 처리기간 : 본 계약 종료 후 고객의 동의 철회 또는 관계 법령의 활용 허용 시기 중 먼저 도래하는 날까지
 2. 회사는 본인확인 목적으로 고객이 제공한 전항의 개인정보를 ㈜한국사이버결제에 제공합니다.
 3. 고객이 본 조의 동의를 거부한 경우에 본 계약의 체결에 제한이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관하여 홈페이지(www.bardot.co.kr 및 m.bardot.co.kr)에 게시합니다. 

 
[제11조]분쟁의 처리 및 관할 법원

 1.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에 관해서는 회사의 콜센터(1899-1404)에 문의하여 해결하고,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한국소비자원에 구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본 약관에 관한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필요한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약관의 변경

 1. 회사는 서비스 운영상 필요할 경우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정 이후의 약관에 대한 효력은 개정 이전의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2. 회사는 약관을 개정함에 있어 적용일 7일 전(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전)에 온라인상의 공지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본 규정에 의하여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원이 약관 개정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개정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본 약관에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신의칙에 따라 바르도코리아와 회원이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5. 본 약관은 바르도인터내셔널 주식회사의 경영상의 사유로 인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회원에게 사전공지(SMS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 게재)를 통하여 안내를 한 후 통보일로부터 최소 1주일이 지난 후 적용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4년 3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전체보기

회사는 회원가입, 민원 등 고객상담 처리, 본인확인(14세 미만 아동 확인) 등 의사소통을 위한 정보 활용 및 이벤트 등과 같은 마케팅용도 활용,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통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 목적 :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 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닉네임,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
-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후 5일까지

2. – 목적 : 민원 등 고객 고충처리
- 항목 : 이름, 아이디, 이메일,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주소, 구매자정보,결제정보,상품 구매/취소/교환/반품/환불 정보, 수령인정보
-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후 5일까지

3. – 목적 : 만 14세 미만 아동 확인
- 항목 : 법정 생년월일
-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후 5일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시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하고 있는 경우나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기간을 달리 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이 경과한 후 파기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전체보기

전체보기

전체보기

  • (SMS 수신)
  • (E-mail 수신)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로